전주병원·전라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 업무협약 체결-전북도민일보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 알림방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전주병원·전라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 업무협약 체결-전북도민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22 10:51 조회353회 댓글0건

본문

전주병원(병원장 임신호)과 전라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정미순)은 21일 양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이 이뤄졌다.

 이날 양 기관의 협약은 노인학대 근절과 학대피해노인에 대한 의료지원, 지역중심의 의료지원 및 자문, 건강강좌의 연계, 건강검진 및 의료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교류와 협력, 양 기관의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기타 상호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관련 사업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정미순 전라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 관장은 “노인학대 피해노인의 권리확보와 지역중심의 의료지원 및 자문, 건강강좌의 연계, 건강검진 및 의료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우리 사회의 전반의 인권 친화적 가치의 확립과 문화를 확산하는데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은 전라북도 동부권역(전주, 완주, 남원, 임실, 순창, 무주 진안, 장수)의 노인학대 상담 및 교육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54936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팔달로 357-23
전화 063-273-1389 / 팩스 063-273-1287 / 이메일 jbnoin1389@hanmail.net
Copyright 2015 JB Elder Protection Agenc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